본문 바로가기
궁금한인물

마돈나 64세 성형에 충격적 얼굴로 베스트 뉴페이스상 후보! (마돈나 얼굴 변천사)

by 큰엄마큐 2023. 2. 6.
반응형

세계적인 팝스타 마돈나의 얼굴변천사

마이클잭슨,마돈나마돈나
마이클잭슨,마돈나
팝스타마돈나마돈나
마돈나

 

마돈나는 정말 잘 나갔던 세계적인 팝스타인 것은 맞다. 

이번에도 새로운 얼굴로 나타나 팬들에게 당혹감과 혼란을 안겨주었다. 

2월 6일 오전 제 65회 그래미 어워즈가 미국 LA 크리토닷컴 아레나에서 개최된 가운데 마돈나의 변한 얼굴이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다. 

 

64세인 마돈나는 이날 샘 스미스와 킴 페트라스를 소개하기 위해 참석했다. 

 

마돈나마돈나마돈나
마돈나

 

이날 킴 페트라는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언홀리'로 베스트 팝 듀오 /그룹 퍼포먼스 (best pop duo, group performance)' 부문을 수상하며 수상소감으로 " LGBT권리를 위해 싸운 마돈나가 없었으면 나는 지금 여기 없었을 것"이라며 감사함을 표현했다. 그러나 이같이 존경받는 마돈나가 성형으로 변한 얼굴지적에 대해서는 자유로울 수 없었다. 

 

마돈나마돈나마돈나마돈나
마돈나 맞지?

 

성형을 했지만 '마돈나는 그래도 나의 여왕', '수술을 하든말든 그건 마돈나의 마음 '이라고 옹호하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마돈나 얼굴에 무슨 짓을 할 거냐? , '실제 마돈나가 맞나?'라는 엇갈린 이야기도 나오고 있다. 

마돈나마돈나마돈나
마돈나아닌가?

과도한 성형탓에 마돈나의 모습이 사라졌다. '외계인 같다 ' 등의 반응이 나온 가운데 1983년 1집 앨범 'Madonna'로 데뷔하여 마돈나 앨범 ' Like A Virgin'rhk 'True Blue'를 통해 전 세계적인 팝스타가 되어 사랑을 받은 마돈나는 최근 36세 연하 프로댄서 알라말릭과 결별하여 41세 연하인 23세 모델 앤드류 다넬과 열애설이 불거졌다. 

 

 

마돈나
마돈나

젊은이와 연애하려면 어쩔수 없다 치지만 이건 너무 하잖아? 

반응형

댓글